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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가입 및 클레임

명품 해외이사 서비스 · 고객의 약속을 최우선으로 합니다.

보험가입서비스 TIP

본인이 직접 가입금액을 책정해 주세요.

이사화물에 대한 적하보험은 포장이 시작되는 시점부터 짐을 받으시는 시점까지, 만일에 발생할지도 모르는 분실 및 파손에 대한 보상을 위한 것입니다.
따라서 소중한 고객님의 물건에 대한 적절한 보상을 위하여 되도록 정확한 정보를 기입하여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보험가입금액은 차후 보상지급액의 기준이 되므로, 화주 본인께서 직접 결정하여 부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해외이사는 국내이사와는 완전히 다른 서비스입니다.

해외이사는 국내 이사와는 다르게 포장 후 창고보관, 컨테이너 선적, 해외배송, 통관 및 검열, 현지 국가배송 등의 많은 단계를 거치게 되어 장기간이 소요되는 작업입니다.
또한 기후나 환경이 다른 국외로의 장기간 운송과정 중에서는 고객님의 짐을 선적한 컨테이너 안의 기온변화가 고온 혹은 다습해질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해외이사의 특징으로 인한
불가항력적인 외부요인에 의해서 물품의 변질이나 손상, 분실이나 파손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 대비하셔서 보험가입에 신경써 주시기 바랍니다.

보험은 모든 물품에 적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험은 모든 물품에 적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무리 포장상태가 양호하더라도 운송과정 어느 곳에서건 파손 위험이 있으므로 보험은 반드시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특히 품목란에는 누락이 되지 않도록 해야 하며, 누락된 품목에 대해서는 보상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보험가입신청서는 포장 당일 현장에서 작성하며, 가입신청서 원본을 진양해운과 고객이 하나씩 보관하게 됩니다.

보상 예외사항을 숙지하세요.

팩킹 리스트(packing list)상의 모든 물품을 이상 없이 인수하였음을 확인하신 후에 발생된 분실에 대한 보험신고는 보상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따라서, 현지 배송업체로부터 물품 인수시에 박스 분실여부를 정확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현지도착 시 외부 손상이 없는 제품의 작동불량, packing list에 기재되지 않은 화물의
파손 / 분실의 경우 보상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이사완료(현지 배송완료)후 30일이 경과되면 보험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보험신고절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