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회사소개
인사말
회사소개
오시는길
사업영역
해외이사
해외이사정보
체크리스트
보험가입 및 클레임
주요국가 통관서류
온라인견적
개인고객
기업고객
고객센터
Q&A
FAQ
자료실
HOME
고객센터
회사소개
사업영역
해외이사정보
온라인견적
고객센터
Q&A
FAQ
자료실
FAQ
명품 해외이사 서비스 · 고객의 약속을 최우선으로 합니다.
세금계산서 및 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까?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보내주시면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하며 대금영수증은 운송비용을 입금해주시는 즉시 발행 가능합니다.
해외이사 할 때 포장은 어떻게 하나요?
각 품목별로 포장방법은 다르나 포장자재는 모두 수출용 포장자재를 사용합니다.
가구류나 전자제품 등 박스에 들어가지 않는 품목은 수출용 박스와 같은 재질로 만들어진 널빤지로 모양에 맞춰 포장을 하고
에어캡, 토일론, 종이 등을 이용하여 충격을 흡수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사화물 운송가격에 포함되는 서비스는 어떤 것이 있는지요?
자택에서의 이삿짐 포장, 컨테이너에 적입작업, 항구까지의 운송료, 항만 사용료, 수출통관비용, 외국자택까지의 배송비용, 보험료가 포함되며
현지에서 발생하는 관세 및 세금과 검사비용은 운송가격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사비용은 어떻게 지불하나요?
이사비용은 국내에서 포장 완료 후 지불하시거나 현지에서 통관이 이루어지기 전까지 지불하시면 됩니다.
현지에 주소가 미정인 경우에도 짐을 보낼 수 있나요?
현지의 정확한 주소는 도착 국가에서 통관 후 배달 전까지 알려주시면 됩니다.
통관 후까지 받으실 곳의 주소가 없으신 경우 현지 세관 또는 에이전트에서 보관을 하게 됩니다.
국가에 따라 무료 보관기간, 보관비용이 다르므로 사전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해외이사를 앞두고 얼마 전에 이주화물 업체와 상담을 해야하나요?
약 6~8주 전에 해외이사 계획을 수립하셔서 차분히 준비를 하시면 시간적으로 충분합니다.
처음페이지
이전페이지
1
다음페이지
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