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이사

명품 해외이사 서비스 · 고객의 약속을 최우선으로 합니다.

step01
상담신청
홈페이지, 이메일 또는 유선상으로 연락주시면 당사 영업사원이 고객님의 해외이사 예산과 일정을 위해 대략적인 견적을 제공합니다.
step02
방문견적
정확한 견적을 위해 진양해운의 현지 파트너 담당자가 고객님의 일정에 맞추어 고객님 자택을 방문하여 견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지 파트너 사무실과 거리상의 관계로 방문견적이 어려운 경우에는 온라인이나 유선상으로 견적금액을 산출하여 드립니다.
step03
운송계약
작업일정은 고객님 상황 및 희망일정에 맞추어 포장작업 예약이 이루어지며, 화물운송계약서를 제공하여 드립니다.
해외이주화물운송 물량이 크게 증가하는 매년 6월~8월, 12월~다음년도 2월 까지는 최소 2달전에 계약이 완료되어야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일정에
운송이 가능하십니다.
step04
포장작업
전세계 수많은 해외이주화물을 담당한 믿을 수 있는 해외 파트너 협력사와의 진행으로 고객님의 화물이 분실 또는 파손이 되지 않도록 제공해 드립니다.
step05
선적
고객님의 화물이 적재된 컨테이너가 선적이 완료되면 해외 파트너 담당자로 부터 스케줄과 세부내용, 선적서류를 당사 담당자가 전달받아
고객님께 메일이나 유선상으로 연락 드립니다.
step06
통관 ∙ 검역
대부분 아시아 국가에서 출항한 경우는 인천항 입항되며, 미주에서 출항한 경우에는 부산항으로 입항됩니다.
선박이 인천항 또는 부산항에 도착하면 서울세관 또는 부산본부세관에 통관서류를 신속하게 접수하여 진행하게 됩니다.
당사에서는 고객님의 통관 서류를 취합하여 화물 통관을 대행해 드립니다.
step07
자택배송
통관은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오전에 진행되며, 당일 오후 1~2시경에 배송해 드립니다. 가구나 큰 가전제품은 박스 해체, 조립하여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자리에
배치해 드리며 포장 자재는 당사에서 회수하여 폐기합니다. 주방용품, 의류, 책 등의 작은 박스들은 고객님께서 직접 정리해 주셔야 하며, 포장자재는 당사에서
회수하지 않습니다. 모든 이사화물 배치, 정리하는 풀셋팅 서비스를 희망하시는 경우 당사 고객센터로 신청 바랍니다.